Uncategorized

[리뷰][비어바][파타야-쏘이6] Repent

Repent는 파타야의 Soi 6 에 있는 많은 야외 바 중 하나입니다 . 나는 그 장소를 짧은 시간 막대라고 부르는 것을 주저합니다. 최근까지 거리의 모든 바는 그런 식으로 설명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Soi 6에 있는 대부분의 여성과 특히 Repent는 짧은 시간 세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제 에세이 크기의 리뷰를 작성하기에 충분한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Repent는 같은 거리에 있는 이전에 검토된 Foxy Bar 뒤에 있는 동일한 그룹의 사람들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 그들은 또한 거의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는 여러 다른 바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막대는 모두 매우 비슷하게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서로 간신히 말할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바는 soi의 중간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Beach Road에서 오는 경우 왼쪽에 있습니다. 그것을 눈에 띄게 만드는 유일한 진짜는 영어로 “Repent”라고 쓰여진 바 위의 표지판입니다. 반쯤 옷을 입은 여성들 사이에서 그것을 발견하기는 어려울 수 있지만.

소이6는 예전같지 않다

이 술집이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Soi 6의 다른 많은 술집과 매우 흡사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동일한 비즈니스 그룹에 속한 술집만 포함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현대적인” 오픈 프런트 Soi 6 바는 숲의 수많은 나무처럼 서로 조화를 이룹니다.

회개 소이 6

“the six”의 각 소절이 고유한 개성을 가졌던 때가 있었습니다. 물론 소이의 어느 바에서든(심지어 안에서도) 거의 같은 종류의 직진 단기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장소마다 독특한 맛도 있었습니다.

내 친구 당신은 전문가의 구두가 제공되는 구슬 뒤에 소파가 있었습니다. Click은 커튼 뒤에 있지만 바가 보이는 서비스로 조금 더 야비했습니다. Full Moon은 1층에 재미를 위한 비밀 방이 있었습니다. Red Point에는 항문을 제공하는 꽤 많은 아름다운 여성이 있습니다. 사이공 걸(Saigon Girl)에는 벽 뒤에서 난폭해질 의향이 있는 특별한 의상을 입은 섹시한 소녀들이 있었습니다. 럭키 러브는 위층에서 모든 일을 할 멋진 직원을 배치하는 재미있는 장소였습니다. 계속해서 갈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이것을 좋은 옛날에 대한 옛 타이머의 장황한 말로 간단히 쓸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새로운 모던 모델이 오늘날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현대 남성들은 술에 취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피드 전체에서 홍보한 걸 본 여자들과 파티를 하고 싶어합니다. 나는 그들이 누가 가장 많은 숙녀 술을 사 거나 종을 가장 많이 울릴 수 있는지 경쟁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들었습니다. 섹스리스로 떠날 수도 있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또는 그들은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얼마나 사실인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이 정확하든 그렇지 않든 그것은 눈에 띄는 변화를 가져옵니다. 그리고 내 관점에서 정말 좋은 것은 아닙니다.

직원, 서비스 및 요약

Repent에서 일하는 많은 여성들이 있습니다. 라인업은 어느 정도 일정하지만 이러한 성격의 모든 장소에서 매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 달려 있지만 Repent에서 일하는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이 지역을 평균적으로 찾는다고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여자들은 다양한 핫팬츠와 홀터넥 탑, 코스프레 스타일 의상을 입습니다. 그래서 어느 날 그들은 Lolita 방콕의 전설적인 링감 랩퍼처럼 차려입고 다음 날에는 고고바에서 볼 수 있는 비키니 스타일 장비를 입을 수 있습니다. 낮에는 문신, 유색 머리카락 및 스트레치 마크의 일반적인 혼합이 표시됩니다. Soi 6 바는 과거보다 늦게 여는 경향이 있습니다.

관능적인 다양한 서비스는 어떻습니까? “창녀집에 눕지 못한다”는 절망적인 남자들에 대한 농담이 있었습니다. 어떤 면에서 코미디는 현실의 반영입니다. Repent에는 특별하거나 분명한 이유 없이 고객을 완전히 거절하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이것은 역겨운 농담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울음을 참기 위해 웃는 것에 대해 그들이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분명히 저는 여성(또는 다른 사람)이 섹스를 하거나 주변에 있고 싶지 않은 사람과 어울리도록 강요받아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노예 제도는 죽었고 묻혔으며 당연히 그렇습니다! 개인은 선택의 자유를 가져야 합니다. 그러나 동시에 짧은 시간 막대는 역사적으로 짧은 시간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데이트를 하거나 나이트클럽에서 여자를 데리러 가려고 할 때와 같은 거절의 위험에 직면하는 남자가 유료 장소를 방문하는 이유가 궁금할 것입니다.

이것은 Repent의 어떤 여성도 고객과 함께 위층으로 가지 않을 것이라는 말은 아닙니다.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작동하는 방식은 길 건너편에 여전히 존재하는 일부 포인트 앤 슛 오리지널 스타일 바에서 작동하는 방식과는 거리가 멉니다. 남자가 그와 함께 위층으로 올라갈 의사가 있는 여자를 찾으면 그는 협상을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Repent와 같은 거리의 여성들이 어느 정도 정해진 시장 요율이 있었지만 이제는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요구합니다. 그리고 일부는 모든 것을 미리 요구하기도 합니다.

2000바트(미화 58달러)는 여기 몇몇 여성들이 짧은 시간을 요구한 금액이 그리 많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몇 년 동안 스트립 위아래로 어느 정도 표준이었던 1000 바트의 두 배입니다. 같은 소유 그룹에 속한 술집에서 일하는 여성들이 종종 요구하는 1300바트보다 훨씬 높은 액수입니다. 이 막대가 하루 중 시간에 따라 가변 막대를 청구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 두고 Repent에게 별 하나 반을 줄 뿐입니다. 슬프게도 Soi 6는 영광의 날과는 거리가 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팬데믹이 훨씬 이전에 시작된 최근 몇 년간의 변화가 더 나아졌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곳을 정말 좋아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좋아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그런 사람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Related posts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